본문 바로가기

지민덕질LIFE/지민덕질LOG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청자 지향 화법

방탄 지민 청자 지향 화법

 

 

▷ 전체 내용 보기

의사소통역량 : https://blog.naver.com/antal95/221867855126

 

 

-중략-

서두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진심'은 시간이 지난 후에야 알게 되는 '판단'의 범주이다. 지민이의 진심은 그의 말과 글, 행동으로 시간과 함께 '신뢰'라는 이름으로 팬들에게 쌓여왔다. 그럼에도 신기한 것은 나는 지민이의 단편적인 시간을 접했음에도 지민이의 진심과 접촉했다는 점이다.

 

 

 

 

[사담]

 

사담에 앞서 의사소통 역량이 무려 7개월만에 나온 것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기다려 주신 분들이 계셨기에.. 8_8 이 글은 후에 재수정 하는 작업을 거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조각조각 시간을 잘라내어 쓴 글이라서요. 모아 놓으면 상당히 많은 시간을 투자한 글임에도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여유가 생길 때 더 많은 영상을 접하고, 이때는 제가 직접 편집해서 지민이 화법 2탄을 쓰고 싶어요.. 아시다시피 지민이는 더 대단한데!! 제가 너무 축소시켜 놓은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요 .. 어쨌든! 본문의 내용 중 어떤 내용을 잘라와야 할지 고민이 됐는데 티스토리는 글을 안 읽고(?) 댓글을 달아 주셔도 제가 상처받지 않는ㅋㅋ 공간이기에.. 일단 결론 부분의 제 개인적인 생각을 댕강 잘라 왔습니다 :)

 

방탄 지민 화법, 방탄 지민 의사소통 역량이라는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또한 오랜 시간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고, 여전히 정화에 힘써 주시는 모든 분들께 시간을 내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오늘도 방탄소년단 지민이 안에서 행복한 덕질 하시길 바랍니다 :D

 

 

 

방탄소년단 지민 / 방탄 지민 / 방탄소년단 / BTS 지민 / BTS JIMIN / JI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