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민덕질LIFE/지민덕질LOG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JIMIN

 

▷ 전체 내용

https://m.blog.naver.com/antal95/221808213417

 

지민이가 쓴 트윗을 정주행 한 후, 간략하게나마 지민이의 태그 변천을 훑은 글이에요. 언젠가 한 번쯤은 2013년도부터의 지민이 트윗을 정주행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 JIMIN 이전에 # jimin을 봤을 때의 감정이라든지, 과거의 지민이를 따라 함께 걸으며 현재에 도착했을 때의 감정이라든지.. 경험해 본적 없는 감정들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

 

 

ㅇ 2013' ~ 2015'

· 지민입니다.

· -지민-

· 지민이에요!

· 지민이에욤ㅎ

· 지민인데여~

· -지민올림

· JIm Jim

· -JIM JIM

· -침침과 BTS일동

· -jimin

· -JM

· JM

· _JM

· -Chim Chim

· -쥐민

· # 지민, # 침침, # jm

· # JM

· # jimin

· JM

· # JIMIN [2015. 05. 30]        

 

[출처]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_누군가에게 |작성자 ANTAL

 

 

 


 

 

[사담]

 

 

오랜만에 뵙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정말 오랜만에 글을 올렸는데 다소 두서가 없는 글이라 티스토리에 올리기 망설였습니다. 다음 검색 시 여전히 그것이 뜨고 있어서.. (다행히 상단은 아니지만) 오랜만인 제 포스트가 노출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올려봅니다.

 

지민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셀 수도 없이 많은데 뾰족한 말들이 인상이 깊어 오래 남을 때도 있고, 그러다 보니 예쁜 말을 하는 사람들보다 미운 감정을 가진 이들이 더 많아 보이는 것 같기도 해요. 이건 우리가 일상생활을 할 때도 그런 거 같아요. 예를 들면, 어떤 결과물에 대해 긍정적인 피드백 100을 받아도 하나의 부정적 피드백이 오래 기억된다거나, 우리가 트위터나 블로그 그 외의 커뮤니티에서 글을 쓰고 댓글을 받았을 때 100이 예쁜 말이어도 1이 날서린 말일 경우 그 잔상이 오래 남을 때가 있는 것처럼요.

 

그래서 더 많이 사랑을 표현하고, '진심'을 담은 예쁜 말을 많이 표현해야 하는 것 같아요. 뾰족한 말보다 예쁜 '진심'이 담긴 말이 훨씬 더 강하게 기억에 남으니까요. 이 때의 표현은 글 솜씨와는 별개에요. 어떤 문체든 진심은 전해지니까요.

 

네. 위버스에 가자는 말입니다 :D, 공카에서 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하는 걸 좋아했던 지민이는.. 위버스에서도 ..

 

물론 이곳이 아니어도 어디에서든 마음껏 표현하시길 바랍니다. 이전 덕질에서 가장 후회했던 것은 표현하지 않았던 거였어요. '나 말고 표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니까'라는 너무 단순한 생각으로.. 이후 깨달았던 것은 진심이 담긴 예쁜 마음은 많을수록 좋다는 것이었어요.

 

혹자는 사랑도 많이 주면 받는 사람이 부담스러워한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물론 부담스러운 사랑도 있겠죠. 실제로 부담스럽게 사랑을 떠밀면 안 되기도 하고요. 그러나 제가 말하는 진심을 담은 사랑 표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두 알 것이라 생각합니다. 어찌 되었든 지민이는 팬들의 사랑에 대해 부담을 느낄 사람도 아닐뿐더러 븨앱에서도 말했듯이 그런 말은 본인 앞에서 해달라고 했기 때문에 :D

 

지극히 개인적인 글임에도 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 사정으로 인해 정화 블로그 운영을 제대로 할 수 없었던 점 양해를 구합니다.

 

모두 지민이 안에서 행복한 덕질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D

 

 

 

 

 

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지민 / 방탄지민 / 지민 / BTS 지민